BACK

NEXT

손가락으로 떠나는 여행

해외편

페이스북 트위터

01

해발 5364m의 오아시스,

에베레스트 베이스캠프

세계에서 가장 높은 산(8848m) 에베레스트를 안방에서 탐험해보세요! 에베레스트 베이스캠프는 에베레스 정상에 도전하는 전 세계 산악인의 쉼터입니다.

02

침팬지의 파라다이스,

곰베 국립공원

야생 침팬지를 찾아 보세요! 탄자니아 곰베 국립공원은 야생 침팬지 집단의 서식지입니다. 영국의 동물학자 제인 구달은 1960년 여기서 침팬지와 친구가 됐습니다.

03

북극곰들의 수도

처칠

북극곰은 왜 눈물을 흘렸을까요? 캐나다의 작은 마을 처칠은 인간과 북극곰이 공존하는 몇 안 되는 곳입니다. 기후 변화의 영향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04

살아있는 자연사 박물관

갈라파고스

다이버가 돼 바다표범, 거북과 만나 보세요! 에콰도르 갈라파고스 제도는 독특한 야생 동물이 숨쉬는 곳입니다. 1835년 찰스 다윈은 비글 호를 타고 이 섬을 방문해 진화론에 대한 기초 조사를 했습니다.

05

자연이 빚은 걸작,

그랜드 캐니언

지그재그 오솔길 하이킹 어떤가요! 콜로라도 강이 수백만 년 흐르면서 계곡을 깎아 만든 절경입니다. 매년 400만 명이 찾는 미국의 자연 명소죠. 장엄하고 거대한 협곡을 파노라마로 즐기세요.

06

우주로 향하는 관문

케네디 우주센터

우주 왕복선을 가까이에서 보세요! 미국 플로리다의 케네디 우주센터는 지난 50년 동안 우주로의 탐험이 시작된 장소입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우주인의 꿈을 여기서 처음 꿨습니다. 로켓이 얼마나 큰 지 확인해보세요.

07

아찔한 아름다움,

엘 캐피탄

910m 바위산을 함께 오를까요? 세계적 등반가 린 힐과 함께 말입니다. 미국 요세미티 국립공원의 명물 엘 케피탄입니다. 아찔한 절벽을 직접 오르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08

고대 문명의 신비,

스핑크스

스핑크스의 퀴즈를 함께 풀까요? 이집트 기자에서 수쳔 년동안 우뚝 서 피라미드 속에 잠든 파라오를 지켰습니다. 스핑크스는 사자의 몸에 사람의 머리가 달린 상상속의 동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