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NEXT

손가락으로 떠나는 여행

국내편

페이스북 트위터

01

자랑스러운 우리의 땅

독도

천연기념물 제336호로 지정된 독도. 암벽길을 따라 섬 구석구석을 살펴 보세요. 돌멩이 하나, 풀 한 포기도 모두 소중한 우리 것입니다.

02

미리 떠나 보는 스키 여행

스키 리조트

스키 시즌이 돌아 왔습니다. 어떤 스키장에 갈까 고민하지 마세요. 떠나기 앞서 스키장 곳곳을 둘러보고 슬로프를 미리 달려 보세요.

03

겨울 바다도 아름다운

해운대

여름이면 가장 많은 사람이 몰리는 해운대. 고즈넉한 바다를 느끼려면 겨울이 제격입니다. 어쩌면 지난 여름 당신이 남기고 간 발자국을 발견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04

나를 찾는 길

올레길

제주의 길을 엮어 만든 길 올레길입니다. 다양한 코스를 직접 걷는 듯 숨은 비경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일상을 벗어나 천천히 걷다 보면 보일 겁니다, 제주에 흠뻑 빠진 당신을.

05

한라산도 한걸음부터

백록담

입구부터 정상 백록담까지 한 발 내딜 때마다 바뀌는 아름다움을 느끼고 싶은가요? 물론 한라산을 오르는 게 최고지만, 사정이 여의치 않다면 바로 여기서 등반해보세요.

06

국토의 끝이자 시작

마라도

대한민국 최남단 마라도에서 유명한 건 짜장면 만이 아닙니다. 선원들의 희망봉이라 불리우는 마라도 등대, 동화 속 버섯집을 닮은 마라도 성당, 슬픈 전설이 서려있는 애기업게당…. 천연기념물 제423호 마라도의 아름다움을 구석구석을 살펴보세요.

07

삼시세끼의 섬

만재도

만가지 보물이 숨어있는 곳 만재도. 하지만 목포에서도 5시간 이상 배를 타야만 닿을 수 있는 섬입니다. 이제 TV에서만 봤던 아름다운 풍경들을 쉽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08

5000년 역사를 한 눈에

고궁 박물관

고궁 박물관이 소장한 전시물을 해설과 함께 편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실제 박물관에 간 것처럼 체험할 수 있습니다.
※고궁박물관은 아래의 ‘로드뷰 바로가기’ 링크를 눌러서 체험하세요.

로드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