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리아 알프스로 떠나는 겨울여행

오스트리아 알프스로 떠나는 겨울여행

아웃도어 관광지로 소문난 오스트리아의 매력적인 겨울 이야기

ⓒ첼암제-카프룬 관광청/ Faistauer Photography
AUSTRIA WINTER TRAVEL
겨울 스포츠의 메카
오스트리아는 국토의 2/3가 알프스 산맥이며 총 800개가 넘는 스키리조트가 있는 겨울스포츠의 메카다
오스트리아인들은 어릴때부터 스키를 타기 시작하기 때문에 스키를 즐기는데 있어 온 국민이 전문가라고 할 수 있다.
ⓒ몬타폰 관광청/ Alexander Kaiser
AUSTRIA WINTER TRAVEL
오직, 오스트리아에서 만날 수 있는 스키장
오스트리아의 스키장은 부드러운 설질, 가장 최신 버전의 안전설비와 렌탈 장비, 토속음식이 나오는 레스토랑, Wi-Fi등이 완비되어 있어 만족도 높은 겨울스포츠를 누릴 수 있다.
ⓒ오스트리아 관광청/ Weinhaeupl W.
AUSTRIA WINTER TRAVEL
알프스의 다양한 액티비티
스키를 타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한 액티비티도 있다. 눈썰매, 스케이트, 설원 하이킹 등 선택 폭이 넓으며,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 웅장한 알프스 설원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인생의 추억이 될 것 이다. 또한, 겨울에는 여러 스키장에서 각양각색의 열기구 대회를 구경 할 수 있다.
ⓒ오스트리아 관광청/ Himsl. L
AUSTRIA WINTER TRAVEL
'나만의 스키장'에서 즐기는 아침스키
호흐쾨니히(Hochkönig)에서는 새 하얀 눈에 첫 번째 발자국을 남길 수 있다. 부드러운 흰 카펫 위를 나는 듯 ‘나만의 스키장’에 온 느낌이다. 2.3월 매주 수요일, 뮐바흐 카르바흐아름(Karbachalm) 케이블카에서 7시 15분에 집결하여 출발한다. 정원이 25명이니 예약은 필수이다.
ⓒHochkönig Bergbahnen
AUSTRIA WINTER TRAVEL
로맨틱 횃불 하이킹
질프레타 몬타폰(Silvretta Montafon)지역에서는 어두운 밤 뽀드득 거리는 흰 눈을 밝으며 일렁이는 횃불을 따라 로맨틱한 하이킹을 할 수있다. 몬타폰 계곡의 횃불이 늘어선 길을 감싸안은 분위기는 동화 속 숲을 떠오르게 한다. 칠흑 같은 밤의 셀 수 없이 많은 별은 꼭 놓치지 말고 보자!
ⓒDaniel Zangerl
AUSTRIA WINTER TRAVEL
그림 같은 마을에서 보내는 근사한 시간
‘레흐 취르 암 아를베이크’(Lech Zürs am Arlberg) 마을에는 시간이 멈춘 듯한 겨울 산책로가 있다. 이곳에는 오스트리아 전통 음식을 파는 오두막이 있어, 맛있는 음식과 함께 낭만적인 겨울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고급 호텔 스파에서 느긋하게 시간을 보낸 후 근사한 저녁과 와인으로 하루를 마감 할 수 있는 매력적인 곳이다.
ⓒ오스트리아 관광청/ Mallaun
AUSTRIA WINTER TRAVEL
동화 같은 겨울풍경‘할슈타트(Hallstatt)호수 마을’
세계 최초의 소금 광산으로 유명한 마을이자, 이 곳의 한적하고도 아름다운 호수 역시 세계의 많은 여행자들을 끄는 명소이다. 이 호수 마을은 1997년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곳이기도 하다.
ⓒ오스트리아 관광청/ Kneidinger
AUSTRIA WINTER TRAVEL
감칠맛과 영양가 높은 오스트리아 향토 음식
진하게 우려 내린 고기 육수에 잘게 팬케이크를 썰어 넣은 수프 프리타텐쥬페(Frittatensuppe)와, 밀가루 반죽에 잘게 다진 고기를 넣어 만든 고기만두 플라이쉬크놔델(Fleischknödel)은, 알프스에 방문한다면 꼭 먹어보아야 할 음식이다.

단순 스키 뿐만이 아닌 다채로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오스트리아 알프스로 떠나는 겨울 여행

올 해 겨울에는 모두 오스트리아로 떠나보자!

오스트리아 떠나다, 채우다

1/10